solo's trip

멜번 피츠로이의 분위기좋은 펍 Naked for satan

볼빨간 사과씨 2018. 8. 3. 10:00

멜번에서 가장 술맛나는 곳

Naked for stan

 

여기 건물에 있는 건 아니구요. 사실 멜번에 있는 건물들이 예뻐서 계속 찍게 되더라구요. 호주는 한국 반대편에 있어 한국의 더위를 피하고 싶다면 호주로 휴가가는 진짜 추천 드려요. 8월의 끔직한 무더위엔 제 휴가지는 호주입니다. 그중 제일 좋아하는 곳이 바로 멜버른으로 향했어요.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술집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. 지금 이 무더위일때 멜번은 한창 겨울임에도 7도 정도에요.   

 

바로 여기 입니다! 멜버른에서 놀러가기 좋은 곳 중 하나가 피츠로이 골목인데요. 멜번 중심가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트램을 타서 가는게 좋아요. 이곳에 제가 좋아하는 브런치 집도 있는데 교통편으로 멜번 중심가가 좋지만 맛집은 피츠로이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.

 

왤컴네키드 뽀올~사탄

 

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블링블링해요. 고급스러운 듯 하면서도 세련된 듯한 느낌인데 제 취저인 것 같아요. 예쁜 옷입고 가기 좋은 곳이죠. 루프탑 펍으로도 유명한 곳이라 친구들이랑 약속장소로 좋구요. 저는 간단하게 혼자 즐길꺼라 1층에서만 놀다 왔죠.

 

[이용팁]​ ​월요일에서 금요일 런치타임과 일요일에서 수요일 저녁타임에는 개당 $1 그외에는 $2이니 이 해피아워를 참고해서 가시면 좋아요. 바에는 20개정도 되어보이는 카나페라고 해야하나 핑거푸드가 있는데요.

 

네... 몇개는 손이 안가는 것도 있어요.

 

 

​[이용방법] 셀프 형식이기 때문에 접시 들고 먹을 음식을 담아오면 됩니다. 그리고 다 드신후 테이블 옆에 작은 컵이 있어요. 다 드시면 이쑤시개를 그 컵에 담아 두고 마지막에 바로 들고가시면 그 개수를 보고 계산을 해주는 방식이에요. 술만 선불이에요.ㅎ 저는 에일 맥주를 마셨는데 세상에 에일 생맥주가 그렇게 달콤한 건지 몰랐어요!진짜 추천!!  블랑 좋아하는 여성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.


 

 

네이키드 뽀올 사탄 메뉴판 가격 정보

 

 

 

 

적당히 술 한잔 즐기기 너무 좋은 곳. 네키드사탄은 안주도 원하는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서 좋아요 게다가 옥상에 올라가면 멜버른의 멋진 뷰도 볼 수 있죠. 아 여기 화장실 가는길 좀 웃긴데요.. 이상한 사진이 벽면에..... 1층 감성은 맘에 드는데 화장실 감성은... 아니었습니다. ㅋㅋㅋ